Mobile App AndU
비대면 협업솔루션
프로젝트 런칭
2020-09
고객처
사내솔루션
ting
AndU 비대면 협업 솔루션
(관리시스템 포함)
  • 기능이 많다고 하더라도 우리 회사가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의미가 없죠. 필요한 기능만 표시하여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 업무에 따라 자주 쓰는 메뉴에 차이가 있는 고객들을 위하여 메뉴 화면을 개인화하여 편의성을 증진시켰습니다.
  • 출근, 퇴근 체크 및 외근 근무, 전자결재, 증빙서류 신청도 TING으로 ting~ting~
  • 재택근무 시에도 나의 업무 확인/완료보고도 TING으로 보고하여 업무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ting
KEYWORD 주목해야할 AndU의 주요 키워드
동적으로 기능 설정
우리 회사 업무 관리에 맞춤형 메뉴를 설정합니다.
개인별 바로 가기
업무에 따라 자주 쓰는 메뉴도 개인별로 다르기에 개인화 기능을 두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태/일정관리
근무지를 선택하여 출/퇴근하고 외근/재택 근무에서도 간편하게 보고합니다.(발열 체크 포함)
메일, 캘린더, 업무관리
메일, 캘린더를 이용한 일정관리, 메신저, 업무보고 등 별도로 사용하던 시스템을 하나의 서비스에서 이용합니다.